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8년 무료운세 신한은행 완벽정리!

2018년 무료운세 신한은행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도시선인장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8년 신한은행 무료운세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2017년 연초에 세운 계획과 다짐은 뜻대로 되셨는지요? 참 다사다난한 한해였는데요. 어느덧 11월도 절반이 지나갔네요. 다가오는 2018년은 황금개의 해라고 합니다.



평소에 운세나 사주, 토정비결을 살펴보지 않는 분들도 연말 연초에는 재미삼아 살펴보신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요즘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운세 서비스도 꽤 있습니다. 특별한 인증절차나 회원가입도 필요없으니 가볍게 이용하시기 좋겠죠? 그럼 어떻게 하는지 방법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신한생명'을 검색한 후,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우측 하단에 바로가기 메뉴가 있는데요. 그 중 '생활서비스'를 눌러주세요.




'생활서비스'에는 하위 메뉴가 몇가지 있는데요. 그 중 '운세/사주'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운세/사주'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아직 11월 중순이라 메뉴 이름이 2017년으로 나오네요. 조금만 더 지나면 2018년으로 갱신될테니 방법을 미리 알아두시면 좋겠죠?


 


'운세/사주' 페이지 상단에는 제공하는 모든 운세 서비스 메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 아래로 '인기운세'가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부자되기', '신토정비결', '내사랑반쪽찾기'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부자되기'는 재물운, '내사랑반쪽찾기'는 애정운에 특화된 메뉴입니다.




아래로도 몇가지 흥미로운 메뉴들이 있는데요. '오늘의 행운예감'은 오늘의 운세 서비스입니다. 이런 메뉴는 평소에도 재미삼아 가볍게 이용하기 좋겠죠?




2018 무료운세는 '신토정비결'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 모음의 '정통운세 - 신토정비결' 또는 '인기운세'의 '신토정비결'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신토정비결' 페이지입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한데요. '개인정보입력' 항목에서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시, 양력/음력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이용간 주의하실 부분은 딱 한 가지인데요. 생년월일과 양력/음력만 정확하게 맞춰주시면 됩니다. 모두 설정하셨으면 아래 '운세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결과'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상단에는 '사주정보'와 '대운(십년단위로 변화하는 운세)' 등 개괄적인 운세 정보가 있습니다. 그 아래로 '총론'과 '재물운', '애정운' 등 한해의 전반적인 운세 정보가 안내됩니다. 마지막으로 '월별세운'이 있어 다음해의 월별 운세를 간략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연말 연초가 아니더라도 이용해볼 만한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월간 종합운세'입니다. 상단의 메뉴 모음 혹은 '추천운세'에서 '월간 종합운세'를 클릭하면 됩니다.




'월간 종합운세' 페이지입니다. 이용방법은 앞서 살펴본 것과 거의 같은데요. '월선택'만 추가되었습니다. 월말이나 월초에 한 번 이용해보시면 재밌겠죠?




신한은행 2018년 무료운세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회원가입이나 특별한 인증절차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운세가 궁금한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겠죠?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려요!

필요한 분들께 공유해주시는 분들도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