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꿈해몽 무료 풀이 이용방법 안내!

꿈해몽 무료 풀이 이용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도시선인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꿈해몽 무료 풀이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평소에 꿈을 별로 안 꾸는 분들도 가끔씩은 의미심장한 꿈을 꿀 때가 있는데요. 간밤에 꾼 꿈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셨다면 무료꿈해몽풀이 서비스로 알아보세요.



꿈해몽풀이를 무료로 제공하는 홈페이지는 몇 군데가 있는데요. 요번에는 그 중에서도 이용방법이 간단하고 해몽이 비교적 자세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용방법 같이 살펴보시고 재미삼아 이용해보시면 좋겠지요? 그럼 어떻게 하는지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나 다음 등에서 '네이트 운세'를 검색 후, 주소 아래 '꿈해몽' 메뉴를 누릅니다.




그러면 '네이트 운세 꿈해몽'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꿈해몽풀이를 조회할 수 있는 여러 검색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꿈해몽 검색'에서는 검색하고자 하는 꿈의 키워드를 입력하여 해몽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여러 키워드를 입력할 시에는 키워드 사이를 쉼표(,)로 구분하여 입력한 후 '검색'을 누르시면 키워드 모두를 포함된 결과가 조회됩니다.


 


'색인검색' 기능도 있는데요. 'ㄱ, ㄴ, ㄷ' 등 각 자음을 누르면 해당 자음으로 시작하는 꿈해몽풀이의 사례를 모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래로는 '자주 찾는 검색 분류'가 있는데요. '사람/인물', '신체', '행동' 등 대분류 옆으로 소분류가 있어 누르면 그에 해당하는 꿈해몽풀이 목록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검색하고자 하는 꿈해몽이 없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검색으로 나오지 않는 꿈해몽풀이가 궁금하시다면 '네이트 운세 꿈해몽' 페이지 하단에 있는 '실시간 Q&A'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Q&A' 제목 옆으로 '+' 표시가 있는데요. 이걸 누르면 '꿈해몽 Q&A'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거기서 질문을 할 수 있죠.



'꿈해몽 Q&A' 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글쓰기' 버튼을 누르면 직접 꿈내용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게시판 관리자가 답글로 꿈해몽풀이를 달아주는 방식입니다. 답변이 달리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리기는 하지만 검색 결과에도 없는 꿈해몽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으로 보는 꿈해몽은 위와 같은 형태인데요. '돼지'로 검색했더니 '돼지'가 들어가는 꿈해몽풀이가 모두 나왔습니다. 하나를 들어가 보았는데요. 위에는 '꿈해몽 내용'이 나오고 아래로는 '꿈의 점수'가 전체 점수부터 금전/재물, 시험/직장, 연애/애정 등으로 나뉘어 나오니 살펴보는 재미가 있겠죠? 무료 서비스이니 심심풀이로 한번 이용해보세요!




꿈해몽 무료 풀이 이용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간밤의 꿈은 어땠을지 한 번 알아보시면 좋겠지요?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